NOTICE

뒤로가기
제목

[필독] 교환/반품 안내

작성자 offset(ip:)

작성일 2022-03-06 12:11:46

조회 48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교환/반품 안내]



  • Q&A와 앱 내 반품 신청 넣은 후 한진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전달 부탁드립니다. 타 택배사 이용시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교환은 반품 신청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앱 내 반품 접수는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내, 반품 상품은 14일 내로 보내주셔야지만 교환/반품이 되시며,  14일이 초과한 경우 반품을 거부하시는 것으로 간주하여 반품 철회가 되며,   14일 이후에 도착하는 상품은 왕복 배송비를 입금해 주셔야 착불 반송해드리며,  입금하지 않을 경우 환불은 철회되며 상품도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 앱 내 반품 신청 넣으셔도 자동수거 접수되지 않습니다.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반품 기간 지연은 환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 상품 착용 후 불량 및 오염 발견 시 교환 및 반품 처리 불가능하며 수령 후 반드시 확인 후 착용 부탁드립니다 . 
  •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왕복배송비(6000원) 동봉 및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입금계좌/신한은행/110-528-670609)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 공지사항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안내]


오프셋은 무료배송으로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8조제9항)

사이즈 교환 및 상품 교환인 경우 교환 배송비 6,000원 

※하자/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진행 시 배송비는 오프셋에서 부담 (단, 한진택배 이용시만)




[교환/반품 신청방법]


회원/비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


를 통해 직접 반품 접수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주소안내]

ㆍ오프셋은 한진택배를 사용하고 있으며, 반품 접수는 저희가 해드립니다.
ㆍ 타 택배 이용시에는 상품 하자등과 별개로 선불 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여 접수해주세요

(타택배를 통해 착불로 접수하여 3,000원 기본 운송비보다 높은 운임료가 부과될시, 추가금액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단순변심으로 타 택배사 선불 이용시 최초배송비 3,000원 추가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불가능한 경우]


오프셋은 고객님의 입장에서 최대한 교환 및 반품을 도와드리고 있지만,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움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단순변심 반품/교환 의사를 전달 하지 않은 경우

2.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 의류 제품은 단 1회라도 착용하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 불가 

- 고객님의 부주의 또는 고의적으로 상품이 변형/훼손/파손된 경우

- 화장품, 음식물, 향수, 담배, 방향제 등으로 인해 상품에 오염이 발생한 경우 

- 포장자제 (예: 비닐, 박스 등) 또는 상품 정보 표식 (예: 라벨, 상품 택 등) 등이 훼손 또는 분실된 경우 (옷걸이, 비닐 커버, 지퍼백, 택 등 부자재가 하나라도 없을 경우에도 포함) 

- 상품에 하자가 있더라도 상품을 세탁/수선한 경우

- 마켓과 주문 상담을 진행한 맞춤제작상품

3. 셋트 상품 중 구성품 일부만 반품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4. 나염 상품은 상품 특성 상, 패턴의 위치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이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5. 상품의 마감 처리가 미흡한 경우 (예: 실밥, 본드자국, 초크자국, 박음질 불균형, 지퍼의 퍽퍽함, 단추의 헐렁임, 단추 구멍이 완벽히 뚫리지 않은 경우 등)은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6. 컴퓨터 모니터 및 스마트폰 화면 등의 차이로 인해 실물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상품 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 오차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7. 상품과 관계없는 케이스, 포장지 등의 파손은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8. 충전재가 포함된 패딩류 또는 앙고라, 무스탕 소재가 포함된 상품 등의 일부 털 빠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이기 때문에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니트제품의 특성상의 늘어짐 또한 자연스러운 현상이기 때문에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9. 미세이염 또는 잡사, 지퍼뻑뻑함, 단추 스크래치나 본드자국, 색감차이, 실밥또는 마감처리미흡, 보폴 또는 올뭉침, 박음질, 패턴차이, 단추나 스트랩의 색상차이 또는 위치차이, 먼지, 털빠짐 정전기, 사이즈 차이, 다크 컬러 물빠짐, 가디건등의 약간의 좌우 비대칭, 세탁 후 변형, 냄새, 먼지, 니트류의 올튐 또는 매듭풀림, 초크자국 등의 사유로 무상교환, 환불 불가하며 이는 대량생산 특성, 원단특성 또는 제작시기와 제작방법, 소재의 자연스러운 현상 등. 착용했거나, 비닐 폴리백이 훼손되었을때, 세탁을 했거나 수선했을 경우, 상품의 택을 제거한 경우, 포장이 웨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할경우,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 불량으로 판된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단추헐거움은대량생산으로 미흡할 수 있는 부분으로 착용하시다가 단추가 떨어진 경우 간단한 수선 후 착용 부탁 드립니다. 


상품출고이후 택배지연사유로 취소불가하며 단순변심반품처리로 진행하셔야합니다. 상품준비중일 경우 오전 10시 이후 택배작업중이므로 주문취소불가.

(왕복택배비 -6,000원 발생)


불량 제품이더라도 "처음 보내드린 상태의 옷이 아닌경우 처리불가합니다."

->냄새(땀냄새,향수,섬유유연제,바디로션 등) 나거나, 

세탁 또는 착용하신 제품은 교환, 반품이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 한 점 유의바랍니다.

교환,반품의사가 있으신분들은 제발 바로 폴리백에 포장보관 해주세요.

바로 보관하지 않아서  집냄새등이 베어오는 경우 처리 불가합니다. 

이 점 동의하시는 분들만 충분한 상담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리며

상품 수령 직후 불량 유무를 꼭 체크해 주세요.


설명이 나와있지 않은 부분에 대해 궁금하시면 문의 꼭 부탁드립니다. 설명에 안나와있다고해서 소비자가 임의로 해석하여 선택한 의사결정에 대해서는 책임을 묻기 어렵습니다. 

반품시 상세페이지에 나와있지 않다고해서 판매자책임으로 반품신청시 고객책임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배송비 차감(-6000) 후 환불 처리 됩니다.


  • 주문 취소/변경 안내


    -배송전 취소/변경 관련 안내-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배송전 취소 및 변경 사항이 있거나 주소지 변경 및 추가 주문 등이 필요하신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를 통해 취소신청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취소절차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게시판 문의 또는 주문내역을 통해 [배송준비중]상태에서 취소접수를 하셨더라도

    이미 포장완료 되었거나 발송되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승인이 불가합니다.

    -배송전 변경안내-


    색상/옵션, 주소변경 등 기타 요청 사항은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적립금안내


    [이용기간]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부터 7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7일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반영 할 경우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적립금(총 적립금 - 사용된 적립금 - 미가용 적립금)은 상품 구매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조건]


    적립금 사용은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3,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후 반품/취소할 경우 사용된 적립금은 자동으로 반환됩니다.


    [소멸조건]


    회원 탈퇴시 적립금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1년이상 사용 안하시거나 추가 적립금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매년 12월 30일)




    예치금안내


    [이용기간]


    결제수단, 구매금액 상관없이 바로 사용가능

    회원만 사용가능(비회원은 가입후 ID 남겨주시면 예치금으로 환불 가능)

    적립금 동시 사용 불가하며 할인 쿠폰, 회원 등급 할인(상품별 할인 포함)동시 적용 가능

    예치금 사용건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 발급 불가


    [환불조건]


    결제대금 입금후 추가금액 환불

    배송전/후 주문취소시 결제대금 환불

    상품 변경후 남은 차액금 환불


    예치금 환불 후 무통장으로 재환불 가능하나, 다른 결제수단은 재환불 불가합니다.

    (토스페이먼츠(실시간계좌이체),휴대폰,신용카드)


    [소멸조건]


    기간 상관없이 사용가능하며, 탈퇴할 경우 복구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



    할인쿠폰 안내


    [이용조건]


    상품 구매시 구매조건에 따라 회원가입, 이벤트에서 발급 받은 쿠폰이 사용가능하며

    반품/교환으로 인해 쿠폰 사용 조건에 해당하지 않게 될 경우, 해당 금액 및 쿠폰 차감후 환불됩니다 (쿠폰 복구/재사용 불가)

    특히, 전체반품으로 최종 구매금액이 0원이 되는 경우, 무료배송 이벤트/쿠폰 사용하셨더라도 왕복배송금액이 청구됩니다

    생일&전체금액 할인쿠폰 사용 후 교환할 경우 교환하는 상품에는 할인 적용이 안되니 유의해주세요


    [소멸조건]


    쿠폰은 1회성 쿠폰이기 때문에 반품/교환시 소멸 처리되며 재발급(재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무료배송 쿠폰 사용 후 전체 반품하실 경우 초기 운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하며

    배송전/후 반품&교환할 경우 쿠폰 조건 확인이 필요하며, 사용 조건에 안 맞을 경우 쿠폰 차감 됩니다.

    (배송전: 재발급 가능, 배송후: 조건에 안 맞을 경우 차감되며, 하자/오배송이어도 조건에 따라 차감후 환불 됨)




  • [적립 불가조건]


    리뷰작성 후 반품한 상품

    교환 & 사은품 상품 지급 불가

    중복내용 복사+붙여넣기한 리뷰

    상품과 관련없는 내용 및 사진

    두가지 제품으로 코디하여 같은 사진을 두번 올릴 경우, 적립금은 한번만 지급!


    [리뷰 작성시 주의사항]

    주문자와 리뷰작성자의 이름이 동일해야 함

    비회원으로 구입하고 나서 신규가입 후 리뷰 작성시 적립금 미지급


    # 리뷰 적립금은 순차적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 리뷰 작성후 영업일기준 3~5일 이내로 지급됩니다.

    # 적립금은 1,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